Jan 18, 2012

조금 오래된 사진 : Gee 시절 (일본)

가끔 조금 오래된 사진들도 올려 가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일본에서 소녀시대 "Gee"가 발매된 시절에 제가 신주쿠역 동쪽에서 찍은 것입니다. YUNIKA VISION이라는 대형 디스플레이에 "Gee" 뮤비가 흐르고 있네요.

"Billboard JAPAN Hot 100" 2위! ㅎㅎ

참고로 JR선 신주쿠역은 승강객이 일본에서 가장 많은 역입니다.

저는 영상이 정확히 언제 나오는지 잘 몰라서, 저기서 긴 시간 기다리고 있었어요... ^^;;;





101106 신주쿠역 동쪽 YUNIKA VISION

No comments: